김민재, 세리에A 데뷔전 베로나 상대로 나폴리 승리

나폴리는 월요일 이탈리아 베로나의 마르칸토니오 벤테고디에서 열린 2022-23 세리에A 시즌 개막전에서 헬라스 베로나를 5-2로 꺾고 김민재가 데뷔전 90분 풀타임을 소화했다. 클럽.

김은 첫 출발에 자신감을 보였습니다. 조반니 디 로렌조, 아미르 라흐마니, 마리오 루이와 함께 앞으로의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. 이탈리아 클럽의 강력한 선발 포백. 김 감독은 후반 인저리 타임에 늦은 도전으로 옐로카드를 받았지만, 그렇지 않으면 이번 세리에 A 경력에서 꽤 유망한 출발을 즐겼습니다.

베로나는 29분에 홈 팀의 케빈 라자냐(Kevin Lasagna)가 1골을 넣으며 선제 선제골을 뽑았습니다. 나폴리의 크비차 크바라츠켈리아는 37분에 즉시 자책골로 대응했고 빅터 오시멘이 인저리 타임에 한 골을 더 추가하여 방문자가 2-1로 전반을 마감했습니다.

김민재, 시리즈A 데뷔

Napoli Wins Against Verona as Kim Min-jae Makes Serie A Debut

베로나는 후반 48분에 다시 골을 터트렸고, 나폴리는 55분에 피오트르 지엘린스키, 65분에 스타니슬라프 로보트카, 65분에 마테오 폴리타노의 빠른 득점으로 대응했다. 79분 – 게임을 시작합니다.

김 감독은 수페르리그에서 1년을 보낸 뒤 지난달 터키 페네르바체에서 나폴리로 이적했다. 보도에 따르면 김연아는 2025년까지 나폴리와 계약을 맺고 있으며 구단은 2년 더 계약을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. 나폴리는 김연아의 석방 조항을 발동시키기 위해 페네르바체에게 1950만 유로(2000만 달러)를 지불했으며 그의 새 계약에 4500만 유로의 석방 조항을 포함시켰다.

김연아는 월요일 세리에 A 데뷔전으로 이탈리아 리그에서 뛴 세 번째 한국인이 됐다. 그의 전임자 안정환과 이승우 모두 그곳에서 특별히 성공적인 경력을 쌓지 못했습니다.

세리에 A 게임에 베팅하시겠습니까? 머니 라인 베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및 기타 베팅 유형.

또한 축구 및 e스포츠 베팅 튜토리얼를 읽는 것이 좋습니다. 기본 사항에 대해 더 많이 알면 장기적으로 더 나은 베터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.

축구 외에 다른 스포츠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. NFL 프리시즌 베팅 팁을 참조하십시오.

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축구에 베팅하세요!

Leave a comment